Not known Facts About 모바일상품권현금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그런데 대부분 현금서비스나 대출 등의 한도를 모두 소진한 후에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거나 또는 남몰래 자금을 융통하려다 보니 핸드폰 요금 납부시기가 되면 다시 한 번 더 자금난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만약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 차단을 했다가 다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차단 해지 신청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소액결제 차단 메뉴에 들어가 차단 해지를 하는 방법으로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를 활용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대중교통은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현금을 사용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해킹 등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곳은 아마 아이템베이 같은 대형 사이트를 통한 상품권 매매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것이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이 워낙 많다보니 매입금액이 조금씩 오르기도 하는데 이런 업체들을 잘 찾아보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물론 이 경우에는 본인의 핸드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로 상품권을 직접 매입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아이템베이에서 거래를 하더라도 일일이 본인의 핸드폰에 수신된 인증번호를 확인해서 거래 상품권 현금화 방법 상대방에게 알려주어야 하는 등 이런 과정을 똑같이 거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